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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퍼스트무버(7)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표준)를 만들고 그 표준은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 극장, 식당, 비디오 가게, 쇼핑, 숙박시설 따위를 합쳐 놓은 복합형태의 분산ㆍ개별ㆍ연동형 멀티플렉스카페 [카페 모이자고 또는 스테이라이프]는 코로나19 비대면시대를 극복할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다.(계단형+키높이 가변 투명칸막이형 식사, 관람, 미팅공간형+미팅시간. 식사시간, 관람시간, 스테이쇼핑시간 등 타임관리+독립공간 소독ㆍ청결유지형+음향, 조명, 냉난방 등 천장 상층공간 공유형+온라인 상품주문 영화관람전 배송 후결제구매형 O2O쇼핑 등등) 일도하고 밥도먹고 미팅도하고 관람도하고 쇼핑도 할 수 있는 공간구성ㆍ배치 ㅡ 숙박업소의 수입 다각화와 매출촉진
[Event] 대표[골ㆍ플랫폼]센터(1)
전화번호(대표전화번호, 개인전화번호)기반 개별ㆍ연동 대표[콜ㆍ플랫폼]센터 제휴ㆍ창업ㆍ투자 제안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유튜브 시청시간 70%가 추천 알고리즘에 의한 결과며, 알고리즘 도입으로 총 비디오 시청시간이 20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도 “매출의 75%가 추천 시스템에 의해 발생한다”고 밝혔다. 알지 못하는 사이에 추천 알고리즘에 포박당했다는 얘기다. 다시 말하면 이용자가 생산ㆍ등록한 각종 정보와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들어있는 자연어를 통한 정보수집ㆍ배포ㆍ검색기반의 추천알고리즘에 자신도 모르게 농락당하고 있는 것이 오늘의 현실이다. 따라서 생산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업체와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전화번호"와 고객매칭을 위한 "키워드"기반의 실시간 정보등록ㆍ공유ㆍ소통플랫폼[세상만사 엠콜서치]는 개개인의 수요(니즈)가 중요시 되는 소셜경제[플랫폼경제, 롱테일이코노미, 온택트, 코로나경제]에서는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인 것이다. 이에 대표번호의 연동성(연합 홍보ㆍ판촉ㆍ마켓)과 개인번호의 개별성(개별 홍보ㆍ판촉ㆍ마켓)을 융ㆍ복합한 개별ㆍ연동 대표[콜ㆍ플랫폼]센터와 관련된 제휴ㆍ창업ㆍ투자자(업체 및 개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불문, 개인기업 및 법인기업 불문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Event] 퍼스트무버(5)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표준)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Event] 퍼스트무버(4)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Event] "엔터고"기업플랫폼
기업은 국민경제를 구성하는 기본적 단위이며, 생산수단의 소유와 노동의 분리를 기초로 하여 영리목적을 추구하는 독립적인 생산경제단위를 이루고 있다. 공유ㆍ소통시대에도 아직도 기업별로 가두리에 갇힌격인 "블로그, 까페, 홈페이지, 모바일WEB, APP, 각종 SNS 등"에 매몰되고 접속자 수에 끌려 다닐 것인가? 각종 같은 콘텐츠 생산자 그룹과 소비자 그룹간 실시간 접촉할 기회(매칭정보)를 제공하는 "매치메이커"가 요즈음 가장 잘 나가는 기업이라 점을 간과해서는 않된다. 한 달이면 수 만개의 기업이 탄생하고 수천의 기업이 소멸되는 현실에서 기업과 고객이 실시간 공유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이 필요한 이유이다. 광고모델을 공유하고 매체를 공유하고 비즈니스를 공유하고 서로 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눔의 플랫폼가치는 소셜시대에 더욱 보편화될 것은 자명한 현실이다. 기업이 창업단계에서 폐업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기업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유형화하여 해당 콘텐츠와 실시간 SNS DB가 연동되는 플랫폼은 더욱 그 가치(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눔)가 빛을 낼 것으로 확신된다. 구글, 네이버, 페북, 유튜브 등등 일종의 포털은 "키워드" 결정권이 없는 "자연어"기반 정보수집ㆍ배포ㆍ검색의 알고리즘으로 독과점이 될 수 밖에 없는 속성을 지닌다.ㅡ 국가와 정부의 독과점 규제에서 벗어나고 참가자 모두가 서로 자율ㆍ창의ㆍ책임하에 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누는 "개별연동플랫폼"이 필요한 이유와 배경이 여기에 있다. 모든 참여기업이 자율ㆍ창의ㆍ책임하에 키워드 선택ㆍ결정ㆍ융복합 권리를 같고 또한 개별ㆍ연동할 권한까지 보장하는 "엔터고"플랫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Event] 퍼스트무버(3)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알바식 창업조직 구축 세대간 나눔창업 이동식 상담사무소 융복합플랫폼창업 지원이 필요한 이유? ㅡ불신의시대! 가짜뉴스!
[Event] 퍼스트무버(2)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쇼핑과 창고형 할인매장 다음의 쇼핑트랜드는 지역상권과 연계된 "창고형 O2O쇼핑"임에는 자명하다.(온라인 쇼핑하고 고객배당금으로 가맹점 페이백 이용하기 등/CG카드로 결제가능/O2O쇼핑ㅡ온라인쇼핑+배송상품 확인+후불결제+CASH GIFT적립+배달음식 등 가맹점 이용+CASH GIFT로 결제)
[Event] 퍼스트무버(1)
[Event] 소비자주권을 찿자!
언제까지 공급자가 파놓은 알고리즘에 놀아날 것인가? 이제는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에게 딱 부합되는 합리적이고 현명한 선택과 구독을 함으로써 공급자의 매스적 행태에서 벗어나야 한다. 소비자 주권이 변화를 선도해 나갈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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